이채연 (LEE CHAE YEON) - LET'S DANCE MV

Votre vidéo commence dans 10
Passer (5)
Formation gratuite en FR pour les membres inscrits sur les sites de vidéos

Merci ! Partagez avec vos amis !

Vous avez aimé cette vidéo, merci de votre vote !

Ajoutées by admin
43 Vues
이채연 (LEE CHAE YEON) - LET'S DANCE MV

‘차세대 퍼포먼스 퀸’을 넘어 명실상부 ‘넘버 원 퍼포먼스 퀸’으로!
이채연 싱글 1집 ‘The Move : Street’ 발매!

섬세한 춤 선에 더해진 자유로운 스트릿 감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너지!
장르 불문, 무대를 향한 이채연의 열망과 애정으로 완성한 익사이팅 무브먼트!


이채연이 한층 더 익사이팅해진 퍼포먼스로 다시 돌아온다.

지난 4월, 미니 2집 ‘Over The Moon’의 타이틀곡 ‘KNOCK’으로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독보적 케이팝 디바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증명했던 이채연이 ‘차세대 퍼포먼스 퀸’을 넘어 ‘넘버 원 퍼포먼스 퀸’의 자리를 노린다.

싱글 1집 ‘The Move : Street’는 더욱 깊고 뜨거워진 이채연의 춤에 대한 열망과 애정을 대담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하게 담아냈다. 이채연의 리드미컬한 무브먼트에 자유분방한 스트릿 감성을 더해 더욱 폭넓은 콘셉트를 선보인다. 깃털 같은 가벼운 춤 선 속에서도 파워풀한 움직임으로 시그니처를 만들어 온 이채연이 발레, 스트릿, 걸스힙합, 탱고 등 다채로운 장르의 댄서 이미지를 자신만의 방식대로 해석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타이틀곡 ‘LET’S DANCE’은 뭄바톤 장르와 하우스 장르를 결합한 댄스곡으로 누구든지 어디서든 함께 춤을 추자는 가사를 통해 ‘퍼포먼스 퀸’다운 이채연만의 메시지를 전한다. 중독성 있는 훅과 한 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멜로디에, 경쾌하고 신나는 퍼포먼스를 더해 흥을 폭발시키며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다.

더불어 비발디의 사계 ‘봄’을 샘플링한 곡으로 첫 번째 싱글의 첫 트랙을 산뜻하고 화사하게 장식하는 ‘Intro : Shangri-La’, ‘동굴’의 포근한 어둠을 자기만의 세계로 해석해 밝은 빛보다,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노랫말을 담은 ‘Cave’까지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무대 위, 그 어느 때보다 가장 환하게 빛나는 이채연. 첫 번째 싱글 앨범 ‘The Move : Street’를 통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퀸’으로 거듭남은 물론, 또 한 번 많은 이들을 춤추게 만들 것이다.

1. Intro : Shangri-La
Composed by 서용배(RBW)
Lyrics by 서용배(RBW)
Arranged by 서용배(RBW)

비발디의 사계 ‘봄’을 샘플링한 곡으로 시작을 상징하는 계절인 봄처럼, 첫 번째 싱글의 첫 트랙을 산뜻하고 화사하게 장식한다. 이상향인 ‘샹그릴라’로 여행을 떠나며 느끼는 설렘을 통해, 더욱 높은 곳으로 도약하려는 이채연의 포부를 함께 보여준다. 디스코 드럼과 리듬 기타가 밝고 따뜻하면서, 포근한 곡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2. LET’S DANCE
Composed by 서용배(RBW), 유주이(RBW)
Lyrics by 서용배(RBW), 유주이(RBW)
Arranged by 서용배(RBW)

타이틀곡 ‘LET'S DANCE’는 뭄바톤 장르와 하우스 장르를 결합한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훅과 한 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누구든지 어디서든 함께 춤을 추자는 메시지로 명실상부 ‘넘버 원 퍼포먼스 퀸’으로 향하고 있는 이채연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경쾌하고 신나는 사운드에 청량하고 시원한 이채연의 보컬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3. Cave
Composed by 서용배(RBW), 김민기
Lyrics by 서용배(RBW), 김민기
Arranged by 김민기

습하고 어두운 이미지가 아닌 ‘동굴’의 포근한 어둠을 자기만의 세계로 해석해 신선하게 표현한 곡이다. 모두가 원하는 밝은 빛만 찾아 헤매기보다는, 어둠 속에서도 개성 있게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았다. 유니크한 인트로와 베이스라인이 매력적인 곡으로, 이채연의 색다른 중저음 보이스를 느낄 수 있다.

#이채연 #LEECHAEYEON #LET'S_DANCE
Catégories
Danse
Mots-clés
K-CULTURE, korean Music, MV

Ajouter un commentaire

Commentaires

Soyez le premier à commenter cette vidéo.